본문 바로가기

찬스클로딩

시오타 CIOTA 데님 치노 팬츠 바지 핏 스타일링 사이즈 추천 아이템 소개 안내 소식

728x90

 

CIOTA RECOMMEND ITEM

안녕하세요. 찬스클로딩입니다.

CIOTA는 데님의 성지로 여겨지는 일본 오카야마 지역을 거점으로

상질의 원단을 제조하는 패브릭 메이커 팩토리 시오타가

탄생시킨 동명의 어패럴 브랜드입니다.

 

데님 소재의 의류를 메인으로 시작하여 현재는 프레피룩에서 영감을 받은 J.PRESS와 Mcgregor와의 콜라보 제품들 그리고

치노와 밀리터리 빈티지의 복각물들까지 모두 시오타만의 감성으로 재해석 되어 독자적인 세계관을 보여주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이번에 소개 할 제품은 현재 저희 찬스클로딩에서 취급중인 데님진즈와 치노팬츠입니다.

 

 

현재 저희 찬스클로딩에서 소개하는 데님진즈는 스트레이트핏과 테이퍼드 핏 두가지 입니다.

 

 

스트레이트핏은 가장 스탠드다드라고 할 수 있는 핏으로 90년대의 리바이스 501과 흡사한 핏을 가지고 있으며,

버튼플라이 방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허리부터 힙 그리고 허벅지까지 넉넉한 실루엣이며 밑으로 내려가며 조금씩 좁아지는 실루엣입니다.

 

비교적 넉넉한 실루엣이기 때문에 루즈한 스타일링에 적합한 핏으로 루즈한 스타일링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아이템입니다.

 

 

테이퍼드핏은 1970년대의 505와 동일한 디테일을 가진 제품으로 허리부터 허벅지라인까지 스탠다드 실루엣에

스트레이트핏에 비하여 밑단의 너비가 더 좁아지는 Baggy 핏으로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밑단이 좁은 형태이기 때문에 캔버스 슈즈등에 매칭이 기대되는 제품이며 버튼플라이 방식이 아닌

60~70년대 505-0217에 쓰이던 지퍼와 동일한 Talon42 지퍼가 사용되었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실루엣을 가진 제품으로 정사이즈의 핏을 선호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투턱 치노팬츠는 1990년대풍의 핏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풍성하고 넉넉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1990년대 폴로 랄프로덴 투턱 치노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디테일과 핏을 가지고 있으나 원단에 대한것은 1940년대 빈티지 밀리터리

치노와 같은 고밀도 원단으로 만들어져 원단의 내구성이 좋고 입으면서 길들여지는 재미가 있는 제품입니다.

 

90년대풍의 세미힙합이나 스케이터 스타일 그리고 시티보이 스타일까지 모두 활용이 가능한 치노팬츠입니다.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광덕서로 66 1층 CHANCECLOTHING